더체크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회사는 카드 가맹 사업자가 카드매출 정산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적용되는 약관(이하 ‘본 약관)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제 1 조 (목적)

주식회사 더체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사는 카드 가맹 사업자가 카드매출 정산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적용되는 약관(이하 ‘본 약관)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수 있도록 더체크 앱의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회원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7일 전부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하거나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이용약관,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이하 ‘세부지침’)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정산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여신금융협회 및 벤사의 금융거래조회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카드매출 승인정보, 매출누락정보, 미입금정보 등 카드매출 정산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더체크 앱에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제공 받는 자를 말합니다.
  3. 서비스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소정의 가입절차를 거쳐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로부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회사는 카드 가맹 사업자가 카드매출 정산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적용되는 약관(이하 ‘본 약관)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제 1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더체크 정산서비스 이용 신청은 더체크 앱 사업자 정보등록 화면에서 이용자가 일정 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2. 서비스 이용계약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후 본 조 제1항에서 정한 이용신청을 하면 회사가 입력된 일정 정보를 인증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해 가입을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3. 회사는 전항에 따른 가입 신청자에게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3.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5.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에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고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6.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세부지침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4.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2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회원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유선전화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에 관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해당 회원은 기존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던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이메일 등 적절한 방식을 통해 해당 회원에게 통지를 합니다.

제 3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회원탈퇴)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계법규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더라도 이미 체결된 거래계약의 완결에 대해서는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되며, 관련법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혜택은 소멸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 또는 이용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5. 제3자를 대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영리 목적으로 무단이용하는 경우
    6.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등 금융거래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9. 서비스를 이용하여 범죄행위를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방조한 경우
    10.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영업상 또는 다른 업무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된 경우
  4.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에도, 전항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여 회사로부터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시정 요구를 받고 그 기간 내에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6. 회사는 일 년 동안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회원의 정보를 일반 회원의 정보와 별도 분리보관 합니다. 단, 이용자의 별도 요청에 따라 유효기간을 달리 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으로 합니다.

제 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등록대행서비스)

  1.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해 현재 카드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및 매입처리와 리스크 관리를 담당하는 벤사의 계정등록을 대행하여 주는 “등록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등록대행 서비스를 원하는 회원은 회사에게 여신금융협회 및 벤사의 계정등록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로 등록대행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여신금융사이트 및 벤사의 계정등록 절차가 완료되는 즉시 등록대행 서비스의 이행은 완료됩니다.

제 6 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

  1. 매출체크 서비스는 카드사, 밴사, 여신금융협회로부터 카드승인, 카드수수료, 승인취소, 승인거절 내역과 회원의 매출정산 합계에 대해 수집된 정보를 교차검증하여 제공합니다.
  2. 입금체크 서비스는 카드사, 밴사, 여신금융협회로부터 입금예정액, 미입금액, 추가입금액, 실입금액, 입금대기액에 대해 수집된 정보를 교차검증하여 제공합니다.
  3. 월간/연간 정산 서비스는 회원의 월간/연간 카드승인, 카드수수료, 입금대기액, 실입금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4. 종합분석 서비스는 신규고객 및 단골고객 방문율을 분석하여 방문고객에 대한 분석정보를 제공합니다.

제 3 장 회원 관리 및 보호

제 1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는 경우,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등은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카드매출 정산 서비스 이용을 위해 벤사의 비밀번호 관리 업무를 회사에게 위임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제4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정산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확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문자메시지 및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3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더체크 서비스를 이용할 때 아래 각 호의 행위는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 더체크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4. 더체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5.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하는 행위,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 소프트웨어를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행위 ,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기타 변형하는 행위
    6. 다른 회원의 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7.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8. 기타 더체크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불법 행위
  2.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관련 법령, 회사의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위반행위 등을 조사할 수 있고, 서비스 이용을 잠시 또는 계속하여 중단하거나, 재가입에 제한을 둘 수도 있습니다.

제 4 조 (필요에 따른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미리 내용을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않습니다.
  5.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회사는 이용자에게 통지한 후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제 5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법령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어떠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회사의 과실 없이 발생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의 고의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게 될 경우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의 손해를 배상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사의 고의 과실 없이 발생된 아래와 같은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에서 발생한 손해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4. 제3자가 불법적으로 회사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5. 제3자가 회사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회사 서버로부터의 전송을 방해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6. 제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7. 전송된 데이터의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한 손해, 명예훼손 등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손해
    8. 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

제 6 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 또는 서비스는 대한민국 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회사는 이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않으면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사업자 정보)

  • 회사명: 주식회사 더체크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진홍 상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47 BK타워 7층
  • 대표전화: 02-568-5300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3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One second is enough, The Check


From The Check

1초 매출 정산 더체크는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획과 개발로 POS 및 기존 솔루션 회사의 데이터상 확인할 수 없었던 매출현황, 입금정산, 일일정산, 월간정산, 연간정산 등을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1초 정산이 가능합니다. 더체크는 "700만 사업주님의 입장"에서 평생무료 서비스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평생 든든한 사업 파트너로 언제나 함께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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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47(삼성동) BK타워 7층 주식회사 더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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