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소자본창업 배달창업 아이템 메뉴플러스 – 계속적인 강화된 집합 금지 조치로 인해 소상공인 특히나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장님들의 피해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배달 시장은 확대되고 있어 소자본으로 배달 식당을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소상공인의 배달 시장 확대는 공유 주방 이용으로 보증금, 권리금 등의 부담을 줄여주고, 입지에 대한 한계를 벗어날 수 있어 소자본창업을 생각하는 예비 창업자 또는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사장님들에게는 큰 이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창업준비 단계 및 절차, 과정” 확인하기
“식당 음식점 등 요식업 창업 비용과 절차” 확인하기

배달음식 전문 맛집 레시피 소자본창업 아이템 메뉴플러스

오늘은 소상공인 대상 공유 주방을 이용하는 소자본 배달음식 전문점 창업과 추천과 맛집 레시피를 이용해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 메뉴플러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지금 내가 요식업(식당, 분식점, 음식 장사 등)을 하고 있는데, 아래의 다섯 가지 조건 중 하나라도 해당하는 사장님이라면 내용을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도움 될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플러스-소상공인-대상-공유주방을-이용한-소자본-배달-전문-음식점-창업아이템0

| 고민하는 사장님!

  • 매장 메뉴가 적어 신메뉴가 필요한 사장님!
  • 다른 업종을 운영 중인데 음식점으로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사장님!
  • 특별할 것 없는 매장 음식으로 배달을 하는 사장님!
  • 자본이 넉넉하지 않아 공유 주방 이용으로 소자본창업을 생각하는 사장님!
  • 매장에 찾아오는 손님이 줄어 매출을 늘리고 싶은 사장님!

위 조건 중에 한 가지 이상 해당되시나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하는 이야기를 놓치지 말고 집중해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 우리는 왜 성공하지 못하는가?

창업을 할 때는 성공을 목표로 하지만 5년 내 폐업하는 사업자가 80%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실패하는 업종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게 요식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020년 “국세청 국세통계 자료”에 따르면 음식점업 총 사업자 776,089명 중 신규 사업자 163,863 명, 폐업 사업자 140,314명으로 국내 음식업 신규 사업자 대비 폐업률은 85.63%입니다. 즉 신규 창업자 대비 폐업을 하는 요식업 사업자도 그만큼 만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렇게 폐업률이 높은 이유는 다양하지만 가장 큰 요인은 코로나 단계별 집합 제한 조치로 영업이 어려워진 상태에서 임대료·인건비·공과금 부담을 더 이상 감당할 여력이 없어 발생한 폐업이 가장 많습니다.

우리는 폐업을 줄이기 위해서 몇 가지 확인해 봐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 지금까지 큰 변화 없이 잘 운영되어온 업체는 어떻게 그럴 수 있었을까?
두 번째 새로 창업을 하고 매출을 늘리고 있는 사업장들은 또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

어려운 환경에서 전혀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더 성장하는 기업이나 매장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성장하고 매출이 늘어나는 이유가 무엇일까? 이 건 어려운 문제가 아닙니다.

답은 이미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서비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신메뉴를 개발하고, 집합 금지로 인한 배달 매출이 증가하는 것을 기회로 삼아 기존에 하지 않던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개선해 왔습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행동과 노력이 어려운 시기에 오히려 매출이 늘어나고 가게를 안정화 시키는 계기를 만들었습니다.

폐업을 피하기 위한 여러 노력을 기울여 봤지만 쉽지 않아 포기하고 계셨다면 이제부터 다시 희망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메뉴플러스-다운로드이미지1

|희망을 본 사장님

  1. 코로나로 인해 방문 고객은 줄었지만 그 이상 배달매장의 매출은 늘었습니다.
  2. 메뉴가 부족한 음식점 사장님!
    메뉴플러스의 다양한 맛집 메뉴 중 매장에 맞는 메뉴를 골라 추가해 보세요.
  3. 음식점을 하고 싶은데, 욕심은 나지만 경제적 부담 때문에 망설이셨죠!
    프랜차이즈는 비용이 많이 들어 경제적으로 부담스럽고, 레시피 한두 개만 사서 운영하자니 메뉴가 제한적이라 걱정된다면 메인 메뉴로도 충분한 메뉴플러스의 맛집 밀키트를 이용해 업종변경을 시도해 보세요.
  4. 배달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지만 맛이 없는지 매출이 늘지 않는 사장님!
    맛 평가를 통과한 맛있는 음식 메뉴플러스 밀키트를 선택하시는 순간 변화가 일어납니다.
  5. 식당 창업을 하고 싶은데 자본금 부족으로 고민인 사장님.
    공유 주방을 이용하시거나, 상가 지하 또는 중심상권 외각지역 저렴한 임대료 매장을 얻어 배달음식점을 시작으로 식당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6. 대표 메뉴가 없어 고민인 사장님.
    식당, 배달음식점 뿐만 아니라 포장마차 등 술집 메인 안주가 없다고 해도 까다로운 메뉴플러스 맛 평가를 통과한 맛집 대표 메뉴를 사장님 가게 대표 메뉴가 될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로 맛 평가를 마친 70여 가지 메뉴가 대기하고 있습니다.(메뉴는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7. 팔아도 마진이 적어 걱정인 사장님.
    메뉴플러스의 맛있는 메뉴는 평균 마진율 200% 이상으로 수익을 보장해 드립니다. 메뉴플러스의 모든 메뉴는 더체크 앱 회원에 한해 국내 최저가로 제공되는 회원 전용 폐쇄몰입니다.

| 메뉴플러스에서 제공되는 메뉴 엿보기

얼큰 순댓국, 순댓국, 순대곱창전골, 고추장 돼지불고기, 간장 돼지불고기, 간장 찜닭, 고추장 찜닭, 한 돈 능이 스테이크, 한 돈 매운 스테이크, 비프함박스테이크, 감바스파스타, 알리올리오, 까르보나라, 명란 크림 스파게티, 묵은 지갈비 찜, 매운 갈비찜, 맑은 대구 지리탕, 얼큰 대구탕, 로제 무뼈 닭발, 직화 닭꼬치 매운맛, 직화 소금 곱창 외 30여 개 제품이 현재 맛 평가와 최저가 인증을 마치고 판매 중이며, 50여 개 업체 300여 메뉴가 맛 평가 및 최저가 인증 대기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한식, 중식, 일식, 퓨전 메뉴 및 소스 등도 엄격한 평가 완료 후 업데이트 예정에 있습니다.

배달 맛집 상위 1%의 비밀은 바로 간편조리 밀키트에 있습니다.
업종 변경을 생각하고 있었거나, 경쟁력 메뉴로 매출을 늘리고 싶었던 사장님, 요리에 자신이 없어 주방장이 없으면 큰일 나는 사장님 걱정 메뉴플러스가 해결해 드립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당신은 이미 알고자 한 정보는 다 습득하신 겁니다.

이제 직접 행동에 옮길 일만 남았습니다.

불필요한 비용과 거품을 제거한 검증된 간편조리식품 최저가 제공 폐쇄몰 메뉴플러스를 이용하시는 사장님을 위한 9월 오픈 한정 혜택을 제공합니다.

1) 빠른 물류 배송
2) 더체크 매니저의 컨설팅 무료
3) 회원만을 위한 최저가 제공
4) 배달 등록 자료 무료 제공
5) 결제 금액의 1% 적립
6) 메뉴플러스 전용 3,000포인트 제공


위 이벤트 혜택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한정 혜택인 만큼 빠른 선택이 중요합니다.

메뉴플러스에서는 365일 외식업 인기 메뉴들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초특가로 제공합니다.
단, 더체크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에서 ‘더체크’ 채널을 추가하시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결론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운영의 어려움과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 우리 사장님들.
매출이 안 올라 고민인 사장님!
업종 변경을 고민하고 있는 사장님!
매장 위치 때문에 고민인 사장님!
자본금 걱정에 소자본창업을 생각하시는 예비 사장님!
이 모든 고민 메뉴플러스를 만나는 순간 해결됩니다.

방문 고객만 믿고 장사했더니 코로나로 인해 방문 고객 줄어 유지가 힘들었지만 이제 배달 특화 메뉴를 통해 배달 매출이 늘어 안정된 매장 운영이 가능해집니다.
타 업종에서 식당 등 요식업을 하고 싶지만 준비할 것도 많고 어떤 음식점을 해야 할지 모르는 사장님 우선 배달 식당으로 경험을 해 보시고 오프라인 매장을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매장 위치 때문에 고민이라면 뒷골목, 지하, 2층, 3층 어디든 창업할 수 있는 배달음식점 창업이 답일 수 있습니다.
자본금 걱정은 잠시 뒤로 미뤄도 될 소자본창업이 바로 메뉴플러스 메뉴로 창업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가 없다고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맛 평가받은 메뉴 중 우리 가게와 잘 어울리는 메뉴를 골라 대표 메뉴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더체크의 메뉴플러스에서는 요식업 사업자를 위해 검증된 밀키트 제품을 제공해 드릴뿐 창업 컨설팅이나 매장 운영 코칭은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창업 컨설팅 또는 코칭을 받으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 전문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체크-찾아가는-무료방문-서비스-더체크-(2)
메뉴플러스-다운로드이미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