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 카드 매출 정산 빅데이터 플랫폼 전문 스타트업 더체크와 제과 제빵 기술인을 대표하는 기관 사단법인 대한제과협회는 지난 24일 사단법인 대한제과협회 세미나실에서 업무교류를 위한 상호 협력 협정서 체결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더체크-대한제과협회 상호협력 협정 체결

더체크_사단법인대한제과협회 업무협약 (4)

더체크 총괄리더 정준호(오른쪽) 사단법인 대한제과협회 제29대 회장 윤충기(왼쪽)

주식회사 더체크는 지난 5월 22일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디’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후 꾸준히 늘어나는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교류를 하고 있으며, 이번 ‘대한제과협회’와는 평생 무료 정산 서비스 제공 및 상호 업무교류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번 양사의 업무협정 체결로 카드 매출 정산의 어려움을 겪는 사단법인 대한제과협회 산하 22,000 제과 제빵 사업자의 카드 매출 정산 및 관리가 쉽고 빠르게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그동안 확인 불가능했던 카드 매출 미입금(누락) 또한 푸시 알림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제과 제빵 사업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더체크_사단법인대한제과협회 업무협약 (3)

특히, 더체크의 정준호 총괄 리더는 “특허출원 기술인 다중 교차 검증 시스템을 이용한 매출 정산, 조회 서비스와 카드 매출 미입금 누락 푸시 알림 서비스는 22,000 제과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정산 시스템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모든 협회 회원사가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 편 주식회사 더체크는 ‘1초 매출 정산 서비스’ 이 외에 온라인을 통해 사업하는 전자상거래 사업자를 위한 ‘무료 온라인 마켓 통합 정산 서비스’와 모든 사업주를 위한 ‘무료 전자 근로계약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출관리 어플(앱) 더체크” 알아보자!

찾아가는감동서비스820

“사용하기”

 카드 매출 조회 정산 확인 및 누락 확인 앱 ‘더체크’
700만 중소상공인을 위한 평생 무료 카드매출정산 누락 확인 앱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