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카드매출정산 서비스와 빅데이터 활용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체크는 국내 샐러드 대표 프랜차이즈 샐러디와 전략적 업무협약식을 맺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더체크-샐러디 업무협약(MOU) 체결

더체크_셀러디 전략적 업무제휴협약 MOU체결 (2)

[더체크=애드]이준우(왼쪽) 더체크 대표이사와 이건호(오른쪽) 샐러디 대표이사는 5월 22일

평생 무료 1초 카드 매출 정산 앱 ‘더체크’와 모두의 한 끼 식사 샐러드 프렌차이즈 ‘샐러디’는 5월 22일 주식회사 더체크 본사가 있는 삼성동 BK-TOWER 에서 빅데이터 플랫폼 비즈니스의 전략적 업무협약(양해각서=MOU)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 번 전략적 업무협약은 카드매출 정산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카드매출 정산을 돕기위해 실제 소상공인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프렌차이즈 가맹본사와의 빅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업무제휴가 그 목적이다.

그동안 프렌차이즈 가맹점의 어려움을 공감한 (주)샐러디 이건호 대표님의 선견과 더체크 플랫폼 서비스를 실질적으로 이용할 소상공인들의 요구가 부합된 결정으로 더체크는 이 번 협약에 수반된 서비스 사항들에 대해 ‘샐러디’와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로써 더체크는 더 많은 국내 프렌차이즈 본사들과 상호 협력하는 업무 제휴 협약을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카드매출조회정산누락 확인 앱 더체크_고객센터 전화번호

“평생 무료”

 카드 매출 조회 정산 확인 및 누락 확인 앱 ‘더체크’
700만 중소상공인을 위한 평생 무료 카드매출정산 누락 확인 앱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