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이현석대표이사

두려움은 존재하지 않는데 자신이 만들어낸 생각의 두려움이 포기라는 상황을 열게 됩니다. 하지만 희망은 임계점에 도달된 또 다른 도전의 모습으로 서 있게 되고 비로소 용기는 도전에서 찾을 수 있고 그 도전은 남이 할 수 있는 것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우린 이렇게 도전을 하고 그 앞에 같이 서 있을 나와 우리를 만나게 될 겁니다.

좌우명

Without any action, your dream is just an illusion

소속

더체크 프라임

직무

경영 및 영업총괄

INTERVIEW

1. 다른 곳과 차별화된 더체크 만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You go, We go” 함축되었지만 “당신이 가면 우리도 간다” 함께 한다는 것 같이 간다는 것에 매력이 있다고 봅니다.

2. 회사의 분위기는 어떤가요?

“Sea” 색깔로 이야기하자면 저희 로고에도 나와 있듯이 에메랄드색입니다. 바다처럼 푸르고 때론 역동적인 것 같습니다. 가느다란 실처럼 웃음이 잔잔하게 배경을 되어주고 있는데 좀처럼 끊어질 기미가 없어 보입니다^^

3. 회사에 바라는 점이 있으시다면?

“Hope” 앞으로 큰 파고도 만나고 좋은 항해사도 승선해 하늘의 무수한 별을 보며 긴긴 항해를 하게 될 텐데 저희의 매력처럼 함께 헤쳐나가고 지속 성장을 통해 동행 한 모든 사람에게 희망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4. 당신에게 더체크란 어떤 회사인가요?

“Challenge” 어릴 적 꿈을 펼쳐놓고 맘껏 놀며 그 꿈에 가까워지는 기분을 갖게 합니다. 두려움이 용기로, 벽이 문이 되고 희망이 꿈이 되는 누군가 어디선가 도전을 해야 한다면 여기 이곳에서 가능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앞으로 더체크의 전망은 어떻게 예상하고 계시나요?

“Silk road” 인류 문명의 교류가 진행된 통로처럼 더체크를 통해 수많은 사업장과 사람들이 이어지는 그 길 위에 더 많은 소통이 담아지고 교류가 만들어지는 기업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6. 대표님에게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Talented person” 연줄로 시작해 좀 더 굵은 줄로 그다음 철사로, 좀 더 굵은 철사로 결국 세상에서 가장 크고 긴 다리를 건설했던 센프란시스코의 금문교 처럼 작은 울림이 연못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도달합니다. 작은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품격 있는 생각의 인재로 만들어 주세요.

7. 그렇다면 이현석 님께 대표님이란?

“Leader” 병을 잘 고치는 의사가 아니라 병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진정한 리더를 만날 수 있어 이제 가장 편안하고 멋진 자세로 고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생? 어떤 의미인가요? 불확실한 상황에 불안해 하지 안 해도 된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8. 더체크와 함께하려면 무엇을 갖추어야 하며 어느 인재가 적합할까요?

“Give up” 위에서 보면 세상이 보이지만 아래에서 보면 하늘이 보입니다. 같이 세상을 내다보고 창공을 바라보는 여유로 함께 시작하고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남는 사람이면 좋지 않을까요?

9. 더체크와 함께 하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Workaholic” 이곳이 작 다라고 생각하고 큰 세상을 바라볼 때 그 작은 것에 목숨 걸고 계신 분을 만났고 그분은 저에게 쓰레기통에 버려질 일은 다시 넣어 주셨습니다. 그 일을 다시 저보고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대답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만남이 있었고 저는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저는 말 했습니다. 세상에 닳아서 낡은 일을 다시 원석으로 만들고 계신 분께 꿈에 다가갈 수 있어서 감사 하다고…. 가능하지 못할 것만 같았는데 시작합니다.

10. 대한민국 700만 사업주님들에게 한마디

“Accompany” 더체크는 소상공인 기반 정확한 매출정산 제공을 해 드립니다. 또한, 사업장에서 꼭 필요한 상품들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평생 무료로 사용하시면서 더체크와 동행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11. 더체크에서 어떤 일을 하고 계시나요?

“The check prime” 전국 밴 대리점을 모집하고 밴 대표님들과 함께 소상공 사장님들의 사업장에 더체크 애플리케이션을 가입시키고 관리하며 현장에서 더체크에 접속을 하는 “더 체크 프라임”입니다.

12. 더체크 복지중에서 가장 좋은점이 있다면?

“System” 각부서, 자회사별, 임직원이 하나의 제도 안에 뚜렷한 목표와 리더의 지위 평선에 방향을 잃지 않고 목적지까지 갈 수 있는 협심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13. 더체크에서 반드시 이루고 싶은 일이 있다면?

“Find me” 진정한 나다. 그래서 해 보려고요. 그 성공을….

 

One second is enough, The Check


From The Check

1초 매출 정산 더체크는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획과 개발로 POS 및 기존 솔루션 회사의 데이터상 확인할 수 없었던 매출현황, 입금정산, 일일정산, 월간정산, 연간정산 등을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1초 정산이 가능합니다. 더체크는 "700만 사업주님의 입장"에서 평생무료 서비스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평생 든든한 사업 파트너로 언제나 함께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Get in Touch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47(삼성동) BK타워 7층 주식회사 더체크

Connect with us